PRESS

뒤로가기
제목

위드 'Wear It To Heart', 미국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국내 론칭

작성자 위드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ip:)

작성일 2020-03-19 15:38:08

조회 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가 오는 2월 28일 국내에 첫 발자국을 내딛는다.

‘위드(WearItToHeart)‘는 2011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애슬레저 브랜드로 글로벌 대기업 CAISA 그룹의 TEXOPS에서 제작된다.
TEXOPS는 세계 상위 1%의 유럽 프리미엄 기계와 제작 설비를 통해 명품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위드‘는 일부 매니아 층의 직구를 통해 알려져 있으나 국내에서 아직 정식으로 소개된 바가 없다.
이번 공식 오피셜 사이트 오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처음 론칭을 앞두고 있다.  

현재 한국은 주 52시간 워라밸 문화가 자리 잡고 여가시간이 활성화 되면서 스포츠 레저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졌다.
이에 운동을 위한 운동복이 아닌 패션성이 가미된 애슬레저 룩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내수 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요가복, 레깅스는 주요 제품군으로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 ‘위드‘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 범주와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반영하며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스포츠 웨어로 국내 시장을 잡을 예정이다.

‘위드 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애슬레저에 대한 관심과 선호가 높아지고,
한국 시내 중심에 레깅스 패션으로 스타일을 낸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위드‘ 제품은 국내에서 매우 보기 드문 소재감과 핏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며
기존 애슬레저보다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위드’의 코리아 총괄 디렉터 이혜인 이사는 “CAISA 그룹의 기업 이념에 따라 ‘위드‘는 기부 문화에 힘쓰며
”’WITH’와 함께하면 인류가 행복해집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GO WITH”, “WEAR IT TO HEART” 라는 슬로건을 정했다.
“당신의 모든 아름다움을 위해 마음으로 입으세요. 당신의 심장을 느껴보세요“라는 의미를 담아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레깅스, 애슬레저를 만나게 해주고 싶다“고 브랜드 론칭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위드’ 제품은 ‘WearItToHeart‘ 공식 쇼핑몰 및 각 매장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WearItToHeart)’ 공식 쇼핑몰은 2월 28일부터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이후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첨부파일 사진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