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美 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드' 국내 론칭!

작성자 위드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ip:)

작성일 2020-03-19 16:20:49

조회 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WearItToHeart)'가 오늘(28일)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며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다.
그동안 국내에서도 직구를 통해 몇몇 마니아들 사이에서 알음알음 알려져 있던 브랜드로 오늘 온라인 론칭 후
3월부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을 통해 오프라인 소비자와도 만날 예정이다.

위드코리아(대표 이혜인)가 들여 온 이 브랜드는 지난 201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애슬레저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착용감으로 미국 내에서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졌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타일, 기능성,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고퀄리티 우먼스 애슬레저웨어를 제안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위드는 글로벌 기업인 카이사그룹(회장 하경서, David Kyung Ha)의 의류 생산 회사 TEXOPS에서 제작하는데,
유럽 프리미엄 기계와 제작 설비로 명품 퀄리티를 자랑한다. 한국 시장에서 보기 어려운 유니크한 소재와 핏, 스타일은
기존 심플하고 베이직한 한국형 애슬레저 룩에 만족하지 못하던 소비층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한다.

위드는 워라밸 문화가 자리잡고 여가시간이 활성화되면서 스포츠 레저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한국 시장 완경에 맞춰 패션성이 가미된 애슬레저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의 범주를 넘나들며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키고,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댄스 등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스포츠웨어로 국내 시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혜인 위드코리아 총괄 디렉터는 "사회와 나누는 것에 힘쓰는 카이사그룹의 기업 이념에 따라 위드 역시
'위드와 함께하면 인류가 행복해집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Go WITH', 'WEAR IT TO HEART'라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소재감과 핏, 기능을 가진 레깅스와 애슬레저웨어를 만나게 해드리고 싶다"며 론칭 소감을 전했다.

첨부파일 사진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